플레이 영상

 

구현/개선한 사항

스테이지 종료 목표 구현

  • 종료 조건(스코어, 특정블럭제거) 달성시 Game Clear 처리하도록 함
  • 기존의 종료 조건(블럭이동 횟수 사용) 달성 시에는 Game Over 화면으로

로딩 화면 추가

  • Coroutine을 사용하여, 현재 로딩 퍼센트를 화면에 표시

게임 플레이 개선

  • 가로줄 블럭 제거, 세로줄 블럭 제거, 폭탄 아이템 구현
    • 아이템은 이동/3-Match시 발동함
    • 아이템으로 블록 제거시 이펙트 추가
  • 블록의 떨어짐을 개선
    • 기존에는 1블럭을 떨어질때나, 3블럭을 떨어질때나 같은 속도
      • 많은 블럭을 떨어질 경우, 그만큼 빠르게 떨어지도록 수정
    • 블럭이 1단계 떨어진 후, 잠깐 멈췄다가 다시 떨어지는 현상을 수정
      • 부드럽게 한번에 떨어지도록.

최적화 및 개선

  •   메인 루프를 Update -> Coroutine상에서 동작하도록 수정

 

앞으로 구현할 사항

  • 스테이지 정보 저장/불러오기(JSON)
  • Map editor
  •  

앞으로 개선할 사항

이제 새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, 남는 시간에 진행할 것

github 링크

https://github.com/mistsixteen/RestaurantCrush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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