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youtu.be/3L4GHkTTcVQ

 

구현/개선한 사항

  • 새로운 종류의 노드 구현
    • 이동불가능 노드, 얼어있는 노드 추가
      • 얼어있는 노드의 경우, 주변 블럭의 매칭을 감지하여 원래 노드로 돌아가게끔 설계함.
  • 최적화
    • GameBoard에서 저장하던 Node의 정보들을 Node 클래스 안으로 내제화
    • 프로퍼티를 적용하여 노드 상태에 따라 다른 값을 얻을 수 있도록 수정
    private NodeType nodeType;

    public NodeType NodeType
    {
        get
        {
            if (isIced == true)
                return NodeType.None;
            else
                return nodeType;
        }
        set
        {
            nodeType = value;
        }
    }
  • 기타 개선 사항
    • UI 버튼의 작동조건을 OnMouseDown -> OnMouseUP으로 변경하여, 
    • 기타 버그 수정

 

앞으로 개선할 사항

  • 스테이지 종료 목표 구현(타겟 제거 / 스코어링)
  • 스테이지 정보 불러오기 기능 구현(JSON)
  • UI 개선
  • 최적화 
    • GameManager 클래스의 진행 방식 수정(FixedUpdate -> Coroutine)

GItHub 링크

https://github.com/mistsixteen/RestaurantCrush

 

GitHub - mistsixteen/RestaurantCrush: Unity 2D Puzzle Game project

Unity 2D Puzzle Game project. Contribute to mistsixteen/RestaurantCrush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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