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현/개선한 사항
- 새로운 종류의 노드 구현
- 이동불가능 노드, 얼어있는 노드 추가
- 얼어있는 노드의 경우, 주변 블럭의 매칭을 감지하여 원래 노드로 돌아가게끔 설계함.
- 이동불가능 노드, 얼어있는 노드 추가
- 최적화
- GameBoard에서 저장하던 Node의 정보들을 Node 클래스 안으로 내제화
- 프로퍼티를 적용하여 노드 상태에 따라 다른 값을 얻을 수 있도록 수정
private NodeType nodeType;
public NodeType NodeType
{
get
{
if (isIced == true)
return NodeType.None;
else
return nodeType;
}
set
{
nodeType = value;
}
}
- 기타 개선 사항
- UI 버튼의 작동조건을 OnMouseDown -> OnMouseUP으로 변경하여,
- 기타 버그 수정
앞으로 개선할 사항
- 스테이지 종료 목표 구현(타겟 제거 / 스코어링)
- 스테이지 정보 불러오기 기능 구현(JSON)
- UI 개선
- 최적화
- GameManager 클래스의 진행 방식 수정(FixedUpdate -> Coroutine)
GItHub 링크
https://github.com/mistsixteen/RestaurantCrus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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