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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/개선한 사항

  • 아이템 바 UI 추가
    • 현재 선택된 아이템은 하이라이트 처리되도록
  • 플레이어캐릭터 3D 모델로 교체 및 애니메이션 적용
  • 기타 버그 수정
    • 애니메이션 재생 중 피격시 애니메이션 재생이 멈추는 현상 수정
  • 아이템 박스 추가
    • 플레이어 캐릭터가 가까이 갈 시 아이템 습득, 자체적으로 계속해서 회전

 

  • 진행중 : 캐릭터/Gun Enemy 3D 모델 애니메이션에 총기 모델 Binding하기

추후 개선 사항

  • 계속 진행 : 캐릭터/Gun Enemy 3D 모델 애니메이션에 총기 모델 Binding하기
  • Object Pooling 적용
    • ItemBox, Bullet, Enemy 등
  • Item Drop Table 구현
    • Enemy 사망시 확률 적용
  • 피격 파티클 이펙트 적용
  • 아이템 바 UI 수정
    • 현재는 미리 Sprite를 받아와 처리하는데, 스프라이트 정보를 별도 클래스에서 관리하고, 아이템 정보로부터 스프라이트명을 받아와서 참조할 수 있도록(Key-Value Table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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